요즘 날씨가 정말 좋아졌죠? 꽃도 여기저기 피고, 옷차림도 가벼워져서 마음도 산뜻해지는데요!

컴트루테크놀로지 또한 업무는 잠시 접어두고! 따뜻해지는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지난 4월 13일 목요일에 상반기 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전에 잠깐! 회식만 하긴 아쉬우니 4시에 이른 ❤퇴근❤을 하고 보드게임카페로 향했습니다~!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한 보드게임이었으나.. 분위기가 과열되며 너~무 집중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차라리 일을 하는 게 덜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열심히 했다는 뜻)

그 다음 회식으로는 바로바로..

✨아.웃.백✨

을 갔습니다!!

명성만 익히 들었던 토마호크를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와우 왜 토마호크 토마호크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했지만 한입 베어무는 순간.. 겉바속촉 육즙 팡팡 터지는 그 미친 맛.. 다시 생각해도 침이 줄줄 흐릅니다..🤤

시키고 싶은 거 다 시키라고 하시기에.. 사양하지 않고 고기, 파스타, 사이트, 음료 고르지 않고 마음껏 시켜 먹었습니다!!

오늘 아니면 언제 또 아웃백에서 이렇게 먹고 싶은 거 다 먹겠어요 ^-^🤩

2차를 원하는 분들은 각자 2차를 떠나며 아주 만족스럽고 맛있었던 회식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렇게 2023년도의 첫! 사내 행사가 끝났습니다. 다음에도 이런 풍족한 회식 또 즐기고 싶습니다 💘

이렇게 재밌는 사내행사 준비해주신 분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