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지난 11월 10일 화요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1호에서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세번째 인공지능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컴트루테크놀로지가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인공지능협회와 포스코 ICT에서 후원해 주셨습니다.

이번 컨퍼런스 주제는
#OCR #얼굴인식 #사물인식 #비대면본인확인 #원격접속 
최근 언텍트시대와 맞물려 이슈가 되고 있는 인공지능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하였습니다.

2

3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이번 컨퍼런스를 찾아주셨습니다.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컨퍼런스룸 입장 직전 체온을 재는 등 안전한 컨퍼런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4

 

발표는 총 5개의 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키노트는 대표님께서 진행하십니다.
“OCR, 얼굴인식, 사물인식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라는 주제로 10분 정도 이번 컨퍼런스의 내용을 짧게 요약해주셨습니다.

그 뒤로 다양한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인공지능 세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session 1.] 인공지능 OCR이 기존 OCR보다 좋은 100가지 이유
[session 2.] 언텍트시대 얼굴로 본인 확인하기
[session 3.] 우리회사 맞춤 인공지능 사물인식, 얼굴인식 활용사례
[session 4.] 비대면 원격근무 환경에서의 정보보안과 인공지능

컴트루테크놀로지 컨퍼런스의 가장 큰 장점이 바로, 세션별 생생한 시연이 동반된다는 것이죠!
참석자분들이 시연을 통해 발표내용과 인공지능에 대해 조금 더 쉽게 이해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리고 금번 컨퍼런스의 후원사인 포스코 ICT의 세션도 있었죠?!

[special session] RPA, The 2nd Round

많은 참관객 분들께서 강의가 매우 유익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발표를 맡아주신 담당자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5

발표 중간에 준비된 쉬는시간에는,
참석자 분들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 이용 및 문의 응대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가해주신 많은 분들이 직접 인공지능 기술을 체험하고 많은 관심과 궁금증을 표현해주셨습니다!
한분 한분 정성스럽게 상담 및 답변을 진행하였답니다. 😄

 

6

 

 

 

 

 

 

 

 

 

 

비대면 원격근무 세션을 마지막으로 이번 컨퍼런스도 막을 내렸습니다.

모든 참석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인공지능 기술 컨퍼런스를 넘어 실제 활용 사례로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컨퍼런스는 계속 진행됩니다!
다음 컨퍼런스에도 유익한 정보들을 준비하여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