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지난 11월 20일 수요일,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401호 에서 컴트루테크놀로지의 첫 인공지능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저희 컴트루테크놀로지가 개최하고,
KORAIA(한국인공지능협회), KISIA(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 Kdata(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가 후원해 주셨습니다.
또한 ETRI와 IBM왓슨 등 인공지능 분야의 선두 업체들과 함께 세션발표를 진행했습니다.

순서대로 #얼굴인식 #슈퍼브레인 #비대면본인인증 #IBM왓슨 #이미지인식 에 대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sds

요즘 정말 어느 분야에 관계 없이 인공지능에 관심이 많으시지요?
450석 규모의 홀을 이렇게 꽉 채울 정도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Dreams Come True! 인공지능 기술 개발부터 실현까지”
컴트루테크놀로지 대표님의 Keynote를 기점으로 이번 컨퍼런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지난 보안 컨퍼런스 때와 마찬가지로, 저희 컴트루테크놀로지는 이번에 3개 세션발표를 하였는데요!

첫번째는 ‘인공지능 신경망을 통한 얼굴인식’ 에 대해서,
두번째는 ‘인공지능 활용 이미지 속 개인정보보호’ 에 대해서,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비대면 본인인증’ 에 대해 활용사례와 함께 자세히 말씀을 드렸습니다!

ETRI에서는 ‘슈퍼브레인(KSB) 인공지능 플랫폼과 스마트 세상’ 이라는 주제로
스마트 세상을 위한 해결과제부터 인공지능 플랫폼, 향후 계획까지 말씀해 주셨고,

IBM왓슨에서는 인공지능을 통한 디지털 혁신의 여정’ 을 주제로 아주 흥미로운 내용을 발표해 주셨습니다.

발표가 끝난 후에도 참관객 분들의 질문이 한참 이어질 정도로 인기가 많으셨답니다
첫번째 세 개 발표가 끝나고 약 20분 간 쉬는 시간을 가지는 동안에는.
로비에서 간단히 드실 간식빵과 음료를 나눠드렸습니다!

sdss

이 컨퍼런스 기획팀에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바로 ‘체험이 있는 컨퍼런스’ 였는데요,
로비에 마련한 제품 부스에서는 실제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인공지능을 체험 해보시고 신기해 하시면서 문의도 해주셨습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는 사전등록 확인을 얼굴인식 으로 해서 당일 참관하신 모든분들이
저희 인공지능 제품 체험을 시작으로 컨퍼런스에 참여하신 것이지요!

추운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컨퍼런스에 참석해주셨습니다.
인공지능 이슈와 트렌드에 대해 알아가신 유익한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음 컨퍼런스 때도 좋은 내용으로 찾아뵙길 약속 드리겠습니다!